여성 무지 수면양말 – 1쌍

4.18개의 고객 평가를 기준으로 5점 만점에 11점으로 평가됨
(12개의 고객 상품평)

$2.00

클리어
설명

여성 무지 수면양말

여성 무지 수면양말

추가 정보
상품평 (12)

여성 무지 수면양말 – 1쌍에 대한 12개 리뷰

  1. Ejh211

    요고는 겨울엔 필수이죠!!!

    이 리뷰가 도움이 되셨나요?
  2. Eileen

    발시려운 마루바닥에선 막신고 조아요 ^^

    이 리뷰가 도움이 되셨나요?
    • hanpoomadmin

      안녕하세요, 한품 고객감동팀입니다 🙂 무심히 신고나면 폭신따듯 제값을 톡톡히 하는 친구입니다!^^ 한품 가족분들의 만족을 위해 오늘도 달려가는 한품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 익명인

    Verified reviewVerified review - view originalExternal link

    고무줄 부분 마감이 너덜너덜했어요. 가격만큼의 품질입니다.

    이 리뷰가 도움이 되셨나요?
    • hanpoomadmin

      안녕하세요 🙂 한품 고객감동팀입니다. 먼저, 소중한 의견 감사드립니다. 더욱 좋은 제품으로 만족드릴수 있도록 노력하는 한품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 Yong Park

    Verified reviewVerified review - view originalExternal link

    집에서 너무 편해요. 처음에는 부담스러웟는데 지금 너무 폭신 따뜻해요.

    이 리뷰가 도움이 되셨나요?
    • hanpoomadmin

      안녕하세요^^ 한품 고객감동팀입니다. 발이 따듯해야 온몸이 따듯한걸 절실하게 느끼게 해주는 제품입니다! 🙂 더욱 좋은 제품으로 만족드리는 한품이 되겠습니다. 소중한 의견 감사합니다.

  5. Haeree Chun

    Verified reviewVerified review - view originalExternal link

    따뜻하고 편해서 만족합니다.

    이 리뷰가 도움이 되셨나요?
    • hanpoomadmin

      안녕하세요 🙂 한품 고객감동팀입니다. 가격대비 성능으로 많은 분들께서 사랑해주시고 계신 제품입니다!^^ 더욱 좋은 제품으로 만족드리는 한품이 되겠습니다. 소중한 의견 감사드립니다.

  6. Yong Rylander

    Verified reviewVerified review - view originalExternal link

    수면 양말 정말 좋아요

    이 리뷰가 도움이 되셨나요?
    • hanpoomadmin

      안녕하세요 🙂 한품 고객감동팀입니다. 가격대비 성능으로 최고의 제품입니다!^^ 추운겨울 따듯하게 보내시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다면 한품이 올 겨울 가장 잘한 일이라 생각합니다. 따듯하고 건강한 겨울 보내시고, 소중한 의견도 너무 감사드립니다.

  7. brimnote

    신기하네요, 무료배송 맞추려 구입한 제품인제 $1 치고는 만족도가 높은 제품입니다.

    – US사이즈로 10인데 작은 느낌이 있지만 집에서 신는 용도라서 크게 신경쓰지 않습니다.
    – 보풀?이 꽤 흩어져 빠집니다. 아이있는 집이라 신경쓰이기는 하는데 한번 빨고 나니 그리 안빠져서 괜찮다 … 하고 있습니다.

    기대 안한 1달러 제품인데 이럴 줄 알았으면 2개 더 살껄 … 싶네요 ㅎㅎ

    이 리뷰가 도움이 되셨나요?
    • hanpoomadmin

      안녕하세요:) 한품 고객감동팀입니다. 가성비 최고제품으로 많은 분들께서 찾아주시는 제품입니다. 더욱 좋은 제품들로 만족드리는 한품이 되기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소중한 의견 감사드립니다.

  8. sylandrew

    우리 고등학교 딸한테도 작습니다 아주 많이 뭐 $1 이였으니 콸리티는 기대하지 않았지만 완전 싸구려네요

    0 명 중 1 명이이 메일을 발견했습니다. 이 리뷰가 도움이 되었나요?
    • hanpoomadmin

      안녕하세요, 한품 고객감동팀입니다. 먼저, 소중한 의견 감사드립니다. 수면양말은 많은 제품이 FREE사이즈로 나와, 정확한 사이즈의 제품으로 찾아뵙지 못한점 죄송합니다. 소중한 의견 반영하여 더욱 좋은 제품들로 찾아뵙는 한품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9. sweetbuns

    빠른 배송에 놀라고 좋은 품질에 또 놀라네요. 정성스러운 손카드와 샘플도 감사해요

    1 명 중 1 명이이 메일을 발견했습니다. 이 리뷰가 도움이 되었나요?
    • hanpoomadmin

      안녕하세요, 한품 고객감동팀입니다 🙂 추운겨울 발이 차가운것 만큼 짜증나는게 없습니다 ㅠㅠ 따듯하게 사용하시고 따듯한 겨울 보내세요! 소중한 의견 감사드립니다.

  10. leave1229@naver.com

    고무줄마감이 깔끔하지 않아요. 색은 이뻐요.
    국산은 아니고 Made in chaina 입니다.
    가격은 착한것 같으나 큰기대는 하지 않는게 좋아요

    이 리뷰가 도움이 되셨나요?
    • hanpoomadmin

      안녕하세요, 한품 고객감동팀입니다 🙂 소중한 의견 감사드립니다. 가성비 제품으로 겨울에 따듯하게 쓰실수 있도록 준비한 제품입니다. 더욱 좋은 제품들로 찾아뵙는 한품이 되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11. crimson

    무료배송 맞추려고 몇개 그냥 샀는데 엄청 만족하고 씁니다

    이 리뷰가 도움이 되셨나요?
    • hanpoomadmin

      안녕하세요 🙂 한품 고객감동팀입니다. 수면바지와 함께 극강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제품입니다^^ 소중한 의견 감사드리며 더욱 노력하는 한품이 되겠습니다.

  12. toytoy2000

    사진에서 느껴지는 촉감 그대로 입니다.
    이 가격에 미국 어느 마트에서 사면 한번 세탁만 해도 면이 한올두올 빠지기 마련인데요.
    함께 주문한 초극사세 이불과 세탁해서 건조기에 돌려도 처음 형태와 감촉이 그대로 입니다. 저렴한 가격에도 질좋은 상품 감사합니다!!!

    이 리뷰가 도움이 되셨나요?
상품평 추가하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배송안내

빠르고 안전한 한품 배송

무료 배송 US$149 이상 구매 시 무료 특급배송
특급 배송 US$20 DHL / UPS 2-5일 내 수령
일반 배송 US$5 USPS / CA Post 7-10일 내 수령

잠깐!!

  1. 통관 시 국가별/구매금액별 관세가 부과될 수 있으며, 모든 통관비용은 고객이 직접 납부하셔야 합니다.
  2. 무게 혹은 부피무게가 2KG 이상 상품의 경우 자동으로 특급배송이 선택됩니다.
  3. 배송 소요시간은 주문 후 상품을 수령하기까지 걸리는 시간입니다 (Business day 기준)

한품이 드리는 약속

좋은 상품만 드립니다

1. 좋은 상품만 드립니다

한품은 20여가지 엄격한 기준을 적용하여 상품을 엄선합니다. 고객님들의 생활에 가치를 더하는 상품들만을 엄선하여 내놓는 것, 그것이 한품의 철학입니다.

다양한 고객센터 운영

2. 다양한 고객센터 운영

상품이나 서비스에 문제가 있거나 도움을 요청할 일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한품의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교환과 반품

3. 교환과 반품

한품의 모든 상품은 한국에서 배송되지만 한품은 편리한 반품과 교환이 이루어져야 한다고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