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품 새론 : 칼마디 츄어블

한품 새론 : 칼마디 츄어블

나이에 상관없어요

New
한 품
새 론

「 처음봐서 낯설수 있는 상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이야기 해드려요.」

매일 수만가지 상품이 나오는 시장에서 모든 제품을 알기란 사실 불가능합니다.
한품은 그래서 좋은 제품만 엄선하는데 온힘을 쏟습니다.
이렇게 엄선되어 고객님께 전달되는 상품들, 궁금하시죠?
한품 새론에선 새롭게 들어온 상품을 직접 사용해본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1 칼마디 츄어블

눈 밑이 덜덜덜, 내 의지와 상관없이 떨린 적 있으신가요? 저도 요즘 눈 밑 떨림이 심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제 눈에 들어오게 된 제품입니다. 바로 오늘의 집중탐구 제품은 프롬바이오의 칼마디 츄어블입니다. 사실 눈 밑 떨림은 보통 마그네슘 부족으로 일어난다고 합니다. 그래서 마그네슘이 들어간 제품을 알아보다, 탐나는 칼슘 보충제가 레이더에 포착되었습니다.

츄어블 칼마디 한국 칼슘

나이가 들면 뼈가 약해진다는 말, 많이 들어보셨죠? 그 말이 맞는 이유는 노화에 따라 뼈 속에 있던 칼슘이 뼈 밖으로 빠져나가기 때문입니다. 이 때문에 나이가 들수록 골다공증 발병률이 급격히 늘어납니다. 하지만 최근 들어 젊은 사람들에게도 칼슘부족이 많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과도한 다이어트는 말할 것도 없지만, 놀라운 점은 햇빛을 못 보는 것도 몸에 칼슘을 부족하게 만드는 이유입니다. 칼슘을 흡수하기 위해서는 햇빛을 통해 합성되는 비타민D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결국 칼슘은 생활방식이 변하면서 나이에 상관없이 먹어야 하는 영양소가 되었습니다. 칼마디 츄어블을 낱낱히 파헤쳐본 이야깁니다.

#2어디 보자, 뭐가 들었나

아무래도 성분 쪽에 가장 먼저 눈이 갔습니다. 정말 먹으면 건강해질지, 본다고 알지 모르겠지만 밑줄 쳐가며 읽어보았습니다. 일단 산호 칼슘으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산호라.. 제가 아는 그 바닷속에 산호가 맞을까요? 시작부터 난관에 봉착했습니다. 찾아보니 정말 바닷속에 있는 산호로 만든 칼슘입니다. 바다의 플랑크톤을 먹고 자란 산호는 주 성분이 칼슘이라고 합니다. 자연적으로 생성된 미네랄로 흡수율이 우수하고 위장장애가 덜하다는 장점이 있다고 합니다.

츄어블 칼마디 산호 칼슘

두 번째로 눈에 들어온 건 역시 마그네슘입니다. 마그네슘 덕분에 이 칼마디 츄어블을 찾게 되었지만, 왜 칼슘제에 마그네슘이 있는지 몰랐습니다. 마그네슘은 칼슘의 대사에 관여해서 혈액에 칼슘량을 조절해 준다고 합니다. 마그네슘이 부족한 상태에서 칼슘만 많이 섭취하게 되면 신장결석 등을 초래할수 있습니다. 몸에 부족한 칼슘을 채워주면서, 가장 효율적으로 몸이 칼슘을 사용하게 도와주는 역할을 하고 있었습니다.

칼마디 츄어블 성분

마지막은 위에서 말씀드렸던 것처럼 칼슘 흡수에 반드시 필요한 비타민D입니다. 무려 하루 권장량의 100%를 함유하고 있었습니다. 특히, 실내에서 오랜 시간 일하시는 분이나 공부하는 학생분들은 햇빛에 노출되어 자연적으로 비타민D를 합성하기 어렵습니다. 이 때문에 직접적인 섭취를 하시는게 중요합니다.

#3씹어먹는 칼슘?

칼마디 츄어블 한국 씹어먹는 칼슘

이름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칼마디 츄어블은 물 없이 바로 씹어먹을수 있는 제품입니다. 분말을 단단하게 뭉쳐놓은 느낌이여서 쉽게 이빨로 부셔서 맛있게 씹어먹을 수 있었습니다. 아, 그럼 칼마디는 무슨뜻이냐구요? 칼슘+마그네슘+비타민D의 합성어라고 합니다…

식탁에 안 챙겨 먹은 지 오래된 영양제 하나씩은 있으실 겁니다. 아무리 좋은 영양제라도 챙겨먹기 귀찮아지면 어느샌가 안 먹게 됩니다. 그냥 캔디처럼 편하게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점은 장점 같습니다. 그리고 캔디처럼 맛도 있습니다. 딱! 연유 맛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할만큼 맛있어서 자연스럽게 아이들 간식처럼 칼슘 챙겨 먹이기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4 에디터의 한마디

칼마디 츄어블 부담없는 칼슘제

칼마디 츄어블에 대한 제 생각은 바로 이 사진 같습니다. 갑작스로운 엉덩이는 사과드리며, 제 의견을 재밌게 표현하기 위해 한번 찍어봤습니다. 한마디로 누구나 부담 없이 챙겨먹을수 있는 칼슘제였습니다. 성분적인 장점도 많지만, 시중에도 역시 장점이 많은 제품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젠 모든 나이대에서도 칼슘을 신경 써야 하는 라이프스타일로 변하고 있습니다. 스트레스와 다이어트 등으로 칼슘 섭취량이 줄고, 손실량은 늘고 있습니다. 또, 실내에서 지내는 시간이 길어지는 만큼 칼슘 흡수도 힘들어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에 발맞추어 언제든, 누구든 부담 없이 칼슘을 먹을수 있도록 만든 제품의 접근방식에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너무나 빨리 바뀌는 세상에서 우리 한품 가족 여러분들은 늘 튼튼하시길 바라면서 오늘의 이야기를 마치겠습니다.

BIGSHOT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